[배송]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 FAQ - 오우프

FAQ

뒤로가기
제목

[배송] 배송 완료로 확인되는데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
작성자 오우프(ip:)

작성일 2021-03-08 17:31:55

조회 262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오우프에서 배송업체로 주문 상품을 입고시킨 후의 배송 사항은 롯데택배 고객센터(1588-2121)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 


운송장 번호를 롯데택배 배송조회 사이트(https://www.lotteglogis.com/home/reservation/tracking/index)에서 조회하면 빠르게 확인 가능합니다. 

발송일 당일 오후 10시 이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번거로우시겠지만 개인정보보호를 위해, 오우프에서 직접 문의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 


게시글 신고하기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